2015년 10월 기도제목

2015년 10월

1째주: 본부사역

허지연 선교사

감사와 기도제목:

1) 미국 본부 행정 업무를 위해 새로운 도움의 손길을 만나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 사람의 도움으로 본부의 행정적인 업무가 단단하게 세워지기를 바랍니다. 주님이 보시기에 또 사람들과 정부가 보기에도 투명하고 흡족한 단체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잘 쓰임 받는 MK Connection 될 수 있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11/24-28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제7차 MK Builders Network (한인 MK 사역자들 컨프런스)가 있습니다. 2년에 한번씩 모여서 한국 MK 사역에 대해 함께 나누며 기도하며 힘을 얻는 이 시간에 성령님이 기름 부어주셔서 우리 주님이 하시는 일들과 하고자 하시는 일들이 무엇인지 깨닫고MK 사역을 어떻게 더 효과적으로 발전 시켜나가야 하는지를 알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게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LRC 학습센터에 영어 교사가 필요합니다. 학교가 없는 오지에서 홈스쿨을 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는 저희 NN 센터에 영어 선생님이 올해 말에 떠납니다. 3월 부터 시작하는 새 학년에 필요한 영어 선생님을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연말에 바쁜 여러 행정적인 업무들을 차근 차근 잘 정리하고 또 새해를 준비 할 수 있도록 책상에서 컴퓨터 앞에 앉아 일을 할 때 주님의 특별한 은혜로 잘 집중하며 하늘의 지혜로 일들을 이루어 나갈 수 있게 기도 부탁 드립니다.

5) 대표로써 필요한 지혜와 지식과 리더쉽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늘 주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며 말씀을 사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가 되게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한송이 간사

감사제목:

1)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몸과 마음을 충전하여 올 수 있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2) 미처 알지 못했던 저의 죄와 어리석음을 보게 하시고 회개하게 하시어 주께로 다시 돌이킬 수 있게 하시니감사합니다.

3) 더 많은 기도의 시간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더 사모하고 묵상하게 하시고 그런 마음가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 여러 기업에 원서가 합격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지혜와 은혜로 다음 일정도 준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의 계획과 인도하심을 매일 느끼며 사는 삶이 되게 하시고 저의 생각과 꾀가 아닌 저를 향하신 주의 비전과 꿈을 꾸게 하여 주시길 기도합니다. 그 뜻에 순종할 수 있게 하시고 제가 나아가야 할 발걸음들을 주의 지혜로 깨달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2) 10월 CAN이 은혜가운데 풍성한 일정이 되게 하시고 아이들이 날마다 더욱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3) MK Connection을 잘 섬길 수 있는 마음과 지혜를 주셔서 하나님께서 저에게 맡기신 일에 최선을 다해 섬길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4) 인적성 시험과 토론면접, PT면접, 역량면접, 임원면접 등 아직 남아 있는 과정이 많습니다. 모든 과정마다 주의 지혜와 말씀으로 준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에 맞고 제가 쓰임받을 수 있는 곳에 합격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영광돌릴 수 있는 제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째주: LRC

김00 선교사

감사제목:

1) 기숙사부모님, 영어선생님과 2학기 CAN 시작을 너무 행복하게 잘 시작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2) LRC 사업자 등록과정이 9월 1일부터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한국도 잠깐 다녀와야 하는 상황이 되었었는데 여러가지 서류절차가 9월 1일부터 간단하게 바뀌었고 한국에 들어가지 않아도 워킹 비자 신청이 가능해져서 얼마나 수월하게 마무리되었는지 모릅니다. 현재 회사등록의 과정이 모두 끝이 났고 사업자비자신청이 들어가 있는 상황입니다. 비자를 받고 마지막 단계로(10월 8일 이후)은행만 열면 현판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8월 잠시 등록과정이 중단되었고 중간중간 서류준비로 힘든일이 있었지만 역시 신실하신 아버지께서 9월 14일 중국어학교 개학하기전에 모든 과정을 끝내게 하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3) 이곳 추석, 국경절 연휴 기간에 좋은 쉼의 시간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국경절 연휴로 일주일 늦추어진 19일부터 CAN이 시작됩니다. 연휴가 끝이 났지만 아이들이 이동하는데 어려움 없기를 원합니다.

2) 사업자 등록이 끝난 지금 새롭게 LRC 사업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지혜가 필요합니다. 유령회사가 되지 않도록 이곳 현지인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도 MK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계획 되어지고 진행되기를 원합니다.

3) LRC 팀이 더욱 말씀과 기도 가운데 하나가 되어 영적으로 하나되고 이 땅의 MK들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동일하게 품고 나아가기 원합니다.

4) LRC 회사의 영어프로그램과 CAN 영어를 가르칠 장기 선생님이 오시기를 원합니다.

5) 제가 영육간의 지치지 않고 더욱 강건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현00 선교사

감사제목:

1) 아이들과 CAN의 멋진 첫 주를 보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2) 우리의 생각을 나누고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스탭 미팅을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10월CAN을 돕기위해 싱가폴 선생님 두 이 오십니다. 그들과 아이들이 잘 지내고 아이들에게 그 선생님들이 많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2) 날씨가 추워질수록 선생님들과 아이들이 아무도 아프지 않기를 원합니다.

3) 아이들을 잘 가르칠 수 있는 지속적인 지혜를 허락하시고 하나님만을 계속적으로 의지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3째주: LRC

장0/ 임00 선교사

감사제목:

1) 지난 달 처음으로 5 명의 아이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너무도 아름답고 예쁜 아이들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2) 처음 가졌던 그들과의 시간들을 은혜롭고 즐겁게 마무리하게 한 것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3) 저희들의 비자가 어렵사리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 절차 중에 함께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도제목:

1) 나이들어서 언어 공부를 하는데 지치지않고 잘 할 수 있도록 지혜를

2) 요즘 날씨가 너무 일교차가 커서 감기가 잘 걸리는데 아이들이 와있을 동안에는 건강할 수 있도록

3) 매일 매일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는데 그 경험들을 기쁨으로 감당하고 새로움으로 배워 나갈 수 있도록

4) 미국에 두고온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며 눈에 보이는 것들 때문에 현실에 타협하는 자가 되지 말도록

 

4째주: GTT

이재호/신옥순 선교사 

감사제목:

1) 안식년을 허락하셔서 모국에 돌아와 1년을 지내게 됨을 감사 드립니다. 만나는 사람들, 한국교회의 변화, 제도와 사회, 날씨와 물가 등 다시 적응해야 하는 새로운 환경들이 예전 같이 민첩하지는 못해도 좀 더 넉넉하게 받아 들일 수 있는 마음의 준비를 갖게 하시고 늘어난 나이와 함께 다가온 육체적 한계가 오히려 생활을 단순케 하게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일상에서 하나님과 동행하도록

2) 선교사 가정의 자녀(MK)교육이 성경적 모국적 창의적 국제적 도전적이 되고, 주의 영을 따라가도록

3) 안식년을 맞아 쉼과 배움과 충전과 나눔 그리고 새로운 환경들을 적응할 수 있도록

4) 노모님들께서 영 육간에 강건하시도록

5) 딸들의 미래가 주님의 주권안에 있도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