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기도제목

 

2015년 1월

1째주: 본부사역

허지연 선교사

감사제목:

1)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선하심으로 올 한해를 기대와 설레임으로 출발합니다. 좋은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2) 필리핀 GTT 훈련에 7명의 훈련생들과 함께 첫주를 은혜 충만한 가운데 보내고 올 수 있어서 감사.

3) 어머니가 다시 교회와 예배 생활을 시작하시기로 하셔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바쁨 가운데 시작한 한해를 게으르지 않고 열심히 주님의 영광을 위해 뛰며 주님이 이루실 일들을 보기 원합니다. 영육간에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2) 한국 사무실에 새로올 간사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 나가서 올 한해 필요한 많은 일꾼들을 하나님께서 보내주시고 그들을 통해 저희 MK Connection이 더욱 발전하고 아름다운 사역의 장을 넓혀 나갈 수 있게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한국 이사회가 1/30일날 있습니다. 이사님들께서 MK Connection 사역을 더 잘 이해하고 앞으로 이루어질 일들로 인해 더 큰 기대와 감사가 충만한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전수정 간사

감사제목:

1) IN&OUT을 통해 20명의 성인 MK들과 무사히 은혜 가운데 태국 단기선교 다녀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 대학원 등록금을 어떻게 마련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에 전액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기도제목:

1) 2015년을 보내면서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 대학원 다니면서 학습적으로 너무 버겁지 않기를 원합니다.

3) MK Connection 사무 간사로 남은 한 달을 잘 보내고 다음 간사에게 인수인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째주: LRC

김00 선교사

기도제목:

1) 2015년의 LRC 사업이 기대가 됩니다. 이 사업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문을 두드리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그래서 더욱 파트너들이 필요하고 여러가지 교육 도구들도 필요합니다. 그 가운데 아버지는 찾으라, 구하라, 문을 두드리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비본질적인 것들을 찾고, 구하고,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먼저 아버지의 의와 나라를 구하는 삶, LRC가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왜 나를 이곳에 보내시고 LRC일들을 이루어가시는지 아버지의 마음과 눈이 되는 시간이 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2) ‘풍성함’ 새해를 떠올리며 떠오르는 단어입니다. 2015년 LRC의 첫 프로그램인 한국어 캠프가 1/19-23일까지 있습니다. 6명의 교사들과 12명의 아이들과 센터에서 함께 공동체 생활을 하며 캠프를 진행합니다. 다른 해보다 더욱 풍성한 말씀과 학습의 내용들이 있기를 소원합니다. 좋은 날씨, 필요한 재정, 필요한 도구들, 교사들의 건강과 안전등을 위해서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3) NN LRC 사업비자의 과정을 1월 둘째주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필요한 내용과 재정들이 잘 채워지고 순조롭게 과정들이 진행되기를 소원합니다.

 4) 캠프가 있기는 하지만 움직임 속에서 평안한 쉼을 누리기 원합니다. 무익한 종으로 제가 하여야 할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영적, 육체적으로 건강하기 원합니다.

3째주: GTT

이재호/신옥순 선교사 

1) 이곳을 거쳐가는 훈련생들이 엠케이 사역자인 교사 선교사로 잘 준비되는 1월과 2월이 될 수 있도록

2) 미국과 한국과 중국서 오시는 강사님들과 현지의 강사님들이 기쁨으로 건강하게 1주일씩 맡은 강의들을 잘 소화하실수 있도록

3) 강사 공항 숙식 문화체험등 훈련 전체 일정을 관리하고, 약간의 강의도 감당해야 하는 저희 부부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고,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집을 내주는 양쪽 집으로 인해 훈련이 방해받지 않도록

4)  재정이 부족하지 않도록, 함께 돕는 넬리와 까띠 아주머니와 라이자 영어 선생님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째주: MK2MK

허예송 선교사

기도제목:

1) 한국에 계신 부모님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 그리고 군대에 가있는 동생의 안전과 군대에서의 신앙생활을 위해

2)  또한 저도 이곳에서의 일이 끝나면 무엇으로 인도하시든지 주님 안에서 아버지만 바라보며 나아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MKC도 더욱 부흥시켜주시고 각자 개개인이 정말 하나님 나라를 위해 일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3) 이제 또 한 명의 학생이 새로 들어올 것 같습니다. 이 아이가 잘 적응하고 친구들과 그리고 저와 좋은 관계를 쌓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아이들이 즐거운 방학을 보내고 와서 다시 힘을 내서 즐거운 학교생활 할 수 있도록,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음 모아주세요.

5째주: M&SC

1) 장학금을 받은 가정들과 기관들이 하나님의 위로를 받고 있는 자리에서 더 충실하게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더 많은 선교사 가정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될수 있게 장학재단의 재정을 채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3) 재정 후원으로 저희 MKC 사역에 함께 해주시는 모든 성도님들과 교회 위에 물질의 축복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 are closed.